2019년 9월 3일 화요일

★필맨투어를 통해 알게 된 여행 끝판왕 황제여행

★필맨투어를 통해 알게 된 여행 끝판왕 황제여행

필리핀 황제 투어 필맨스토리 [황제투어 후기 hwangje tour]필리핀 밤문화 12월달이라 날씨는 너무 좋았네요
날씨 좋아서 바다도 가야 하는데...워낙 굼주리고 가서 아가씨 픽하고 밥만먹고 호텔로 들어간 짐승입니다.
뭐 실장님을 일찍 퇴근시키기 위해서 그런거니 이해해 주세요 ㅎㅎ
숙소는 호텔로 하고 아가씨는 추천으로 하고 낮에는 거의 뻗어 있어서 저녁에도 일정 추천으로 돌아다녔습니다.
6개월동안 굶주린 제 존슨 제대로 목욕시켜 주고 왔는데 첫째날 아가씨한테는 너무 미안해서 팁을좀 많이 줬습니다.
피곤할텐데 저는 아직도 부족해서 새벽 3시까지 여러번 괴롭혀서 저보고 짐승이라며 ㅋㅋㅋ
마사지는 한번밖에 못받아서( 오후에는 같이간 일행이라 밥먹고 기절해 있었음) 이게 최고인지는 모르겠지만 전립선 받았는데
전날 너무 해서 약간 존슨이 아프긴 했지만 느낌은 좋았네요. 전립선 보다 마사지를 너무 잘해서 좋았네요.
저는 솔직히 전립선 관심없고 그냥 오로지 떡!
원풀고 와서 다시 총알장전해서 출동합니다.
명절때 뵈요~~

http://cafe.naver.com/angelesvilla 카카오톡 rentno1 #필리핀, #필리핀여행, #황제투어, #앙헬레스, #필리핀밤문화, #앙헬레스여행, #필리핀골프, #필맨스토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